포토후기

뒤로가기
제목

렌느의 소중한 고객님, 후기 감사드려요 ♡

작성자 re****(ip:)

작성일 2018-11-29

조회 42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

안녕하세요 김소정고객님 렌느입니다 ~^_^*





우선, 배송 및 상품으로 불편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T_T


해당 제품의 경우 저희쪽에서도 갑작스럽게 제조사 측으로


입고 지연 안내를 받았던 부분으로 고객님께 미리 말씀드리지 못했던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ㅠㅠ..


입고 지연 상품이 있을 경우 부분 배송 도와드리고 있었으나 해당건은 제대로 처리되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ㅠㅠ...


 너무나도 오래 기다려주셔서 받아보셨을텐데 상품으로 또 한 번의 불편을 드려 번거롭게 해드리고


자주 애용해주시는데 미흡한 모습으로 실망시켜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(。í _ ì。)


추후 구매 시 불량 확인하셨을 경우 저희쪽으로 바로 말씀해주시면 새 상품으로 교환 또는 환불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!!


앞으로 더 꼼꼼히 검수하여 상품  빠른 발송 도와드리도록 노력 하겠으며 예쁜 상품 올려드리도록 노력하는 렌느되겠습니다 !


고객님의 소중한 상품평 감사드립니다♥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 [ Original Message ]
다른 상품들과 함께 주문 결제 후 3일이 지나도 배송 준비중이다가 3일 후에 렌느에서 이 가디건이 제작지연이라 한달이 지나야 받아볼 수 있다고 연락을 받았습니다.

입고지연도 아니고 옷도 안만들어 놓고 왜 상품을 올려놓으셨는지 이해가 가지않았지만
저는 가디건이 너무 맘에 들어서 신경 꺼두고 기다렸다가 한달만에 받아서 입어보니 양쪽 소매 끝단처리가 한번 덜 된 것 처럼 미흡하게 처리되있더라구요.

이미 입은거라 교환도 안될 것 같아서 그냥 입는데 이 가격에 제대로 된 마감처리까지 기대를 하면 안되는거였나싶으면서 렌느에서 아이쇼핑도 자주하고 믿고 주문하는데 이번에 실망했어요.


우선 다른 제품 먼저 배송이라도 해줘야지않았나싶고 다음번엔 이런 차질을 또 겪지않았으면 좋겠습니다.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 :

확인 취소

댓글 입력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평점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

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관련 글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