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 고객님 렌느 입니다 .
우선 제품으로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.
제품 수거하여 검수 후 처리 도움드리고자 합니다 .
해당 부분으로 접수 도움드려도 괜찮으실지 고객님의 답변 [Q&A] 게시판으로 남겨주시면 접수와 안내 도움드리겠습니다 .
제조사 측으로 해당 내용 전달 드려 더 견고한 제품으로 제작될 수 있도록 요청드리며 ,
동일한 부분으로 불편 드리지 않도록 더욱 꼼꼼한 검수하도록 하겠습니다 .
다시 한번 제품으로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.
감사합니다 .
[ Original Message ]
요즘 들어 렌느 상품 질 왜 이러는지.
한 번 입고 옆에 재봉선 뜯어지네요
솔직히 싼 가격도 아니면서 질이 너무 떨어져요.
검수도 검수인데. 원단을 뭐 쓰시는지. 원가 너무 아끼시는 거 아니신가요
실망이네요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