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 쏭고객님 렌느입니다~^_^*
불편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T_T
저희쪽에서는 수선 후에 불량이 확인 된 부분으로 혹여나 수선집에서 발생된 부분일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어 말씀드렸던 부분입니다..ㅠㅠ
앞으로 더욱 꼼꼼히 검수 할수있도록 노력하겠으며,
고객님의 상품 중 반품건은 배송비 없이 환불처리 진행 도와드렸습니다~!
감사합니다^_^
[ Original Message ]
보상받을거란 생각은 기대도 안했지만, 수선할때 옆에서 기다렸었습니다. 빨리 입고싶은 맘에 바로 가서 맡겼구요. 옷에 염색이 된건데 수선집에서 됐을리가 있나요.저렇게 조그맣게 돼 있으니 금방 식별도 힘들었습니다. 다음에 구매하실 분들을 위해 수선 이후 제품에 대해는 아무런 상관이 없다는 식으로 책임을 전가하기보다는 판매자가 배송전에 꼼꼼히 살펴보겠다는 것이 도리인 듯 싶습니다. 다음 고객에게는 정상제품인지 꼼꼼히 확인하시고 보내주셔요.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