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렌느 교환/반품 안내

작성자 렌느(ip:)

작성일 2022-02-22

조회 86322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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내용

●   교환 / 반품 안내




반품 절차

 


1.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렌느측으로 문의주셔야 정상적인 교환/반품이 가능합니다.


  - Q&A 게시판으로 글 작성 또는 고객센터(1644-4335) 및 카카오톡 상담톡으로 성함, 연락처, 제품명+옵션 남겨주시길 부탁드립니다. 

 


2. 요청시 렌느측에서 CJ대한통운 택배(1588-1255)를 통해 회수 접수를 진행해드리고있습니다.


   - 개인적으로 직접 접수를 하신 상황이라면 중복접수 우려가 있어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.


   -  CJ대한통운 택배가 아닌 타 택배사를 이용하실 경우 반드시 선불로 보내주셔야합니다.

        (착불로 보내주시는 경우 발생하는 요금은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.)

     

      타택배 반품주소 : 14544 경기도 부천시 상동 546-8 그린프라자 604호 (선불결제 필수)

 


3. 부분배송으로 받아보신 경우, 모든 제품을 수령해주신 후 교환 및 반품 접수가 가능하며,

   상품은 한 상자 또는 한 봉투로 포장하시어 하나의 송장으로 보내주셔야 배송비 이중 부과되지 않습니다.


    (여러가지 봉투를 테이핑으로 묶어 포장하실 경우, 분실 우려로 인하여 기사님께서 테이핑을 분리하여 하나의 봉투만 가져가실 수 있는지라 이 점 꼭 유의 부탁드리겠습니다.)

   

    * 단, 이 경우 선배송 된 상품은 처음 수령한 상태로 보관해 주셔야 합니다

      만일 상품에 오염, 착용 흔적, 훼손 등이 발생한 경우 교환/반품 처리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.

 


5. 보내주신 상품 반입 확인 후, 교환 진행되는 점 참고부탁드립니다.

 

  - 제휴몰(스마트스토어, 지그재그, 에이블리 등)을 통해 구매하신 경우 시스템상의 문제로 타상품 교환 진행이 불가능하며,

    동일상품 색상, 사이즈 교환만 가능하신 점 참고부탁드립니다.

 


6. 불량/오배송 상품은 배송비를 렌느측에서 부담하여 동일상품 교환 또는 반품 처리해드립니다


   (다만 불량/오배송 상품이더라도 착용 흔적, 이염 있거나 세탁한 제품은 처리 불가합니다)

 

   -  불량/오배송 상품을 수령하신 경우 게시판 또는 카카오톡 상담톡으로 사진과 함께 남겨주시면 빠른 안내도와드리겠습니다.

 

   -  불량/오배송 상품을 수령하신 경우 정확한 파악을 위해 사진 확인 후 회수접수 도와드리고 있으며,

      보내주신 사진만으로 정확한 불량 여부 확인이 어려울 경우 반입 후 하자 여부 확인하여 안내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
 


7. 쿠폰/적립금 사용 주문건 


교환/반품시 쿠폰/적립금 사용가능 기준 미달인 경우 쿠폰/적립금 사용가능 기준에 따라서 쿠폰 금액 전체 차감됩니다.

 


8. 제품은 도착된 고객님들의 물량 분 순차적으로 교환 재배송 & 반품 (환불)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
 

물량이 많아 바로 처리가 어려울 수 있어, 도착된 뒤로 승인 기간까지 3 ~ 4 영업일의 넉넉한 시간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.

 

 



● 택배비

 


* 배송비는 결제수단에서 차감을 우선으로합니다. (휴대폰 결제(당월)건 제외)

  

 - 배송비 동봉 : 분실위험이 있기 때문에 입금을 권장해드리며

     동봉된 택배비 분실 시, 취급불가 품목으로 처리되기 때문에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.

     택배비를 동봉하시는 경우에는 반드시 꼼꼼하게 포장 해주시기 바랍니다.

 

   - 배송비 입금 : 국민 032901-04-239938 / 농협 356-1011-7143-73 / 예금주 : 렌느

      ( 입금자명은 : 고객님의 성함 + 휴대폰번호 끝4자리로 입력 후 입금해주세요 / ex. 홍길동1234 )

 

- 교환 택배비 : 왕복 택배비 5000원 (상품 수거 + 교환 제품 재배송 비용)


  다른상품으로 교환 시 발생하는 차액은 입금으로 진행 해주셔야 하며, 환불 차액금은 결제하신 수단대로 환불 진행 도와 드립니다.

 

- 반품 택배비


무료배송이 적용된 주문건의 경우 : 반품 후 최종 구매금액이 5만원 이하일 경우 5,000원, 이상일 경우 2,500원

 

* 제주를 포함한 산간지역은 배송비(3000원)가 추가됩니다.

 

 

 


● 교환 / 반품 불가

 


 * 교환/반품 가능 기간이 지난 경우 (수령 후 7일 경과)

 

 * SET로 구성된 상품을 일부만 보내는 경우

 

 * 택, 라벨을 제거한 경우

 

 * 소비자에게 책임있는 사유로 인해 상품가치가 훼손된 경우 또는 인위적으로 손상된 경우

 

 * 불량/오배송 상품을 수령하신 경우에도 사용하신 흔적이 있는 경우

 


*** 이로 인해 교환/반품이 불가할 경우 보내주신 상품은 반송되며. 반송 택배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.

 

 



● 교환 / 반품 불가 사유

 


 * 물품을 수령하신 지 7일이 지난 후에는 상품을 착용하신 것으로 간주하여 교환 및 반품이 어려운 점 미리 공지 드립니다.

 



1. 수선 이후로 변형된 제품


 제품 수선 후 교환 및 반품은 불가하며, 수선이 진행된 제품은 최초 제품 상태에 대해 확인이 불가하여,

 수선 전 , 수령 후 7일내로 반품 및 교환 진행을 해주셔야 처리가 가능 합니다.

 


2. 화이트 / 아이보리 / 밝은 계열의 제품 피팅 후 처리 불가한 오염 등


 밝은 원단 특성상 오염이 잘 묻어지는 것이 보여 제품 피팅 시 묻어남 없도록 유의 부탁드립니다.

 

3. 피팅으로 인한 안감, 박음질 훼손의 경우


 스커트, 원피스 및 얇은 소재의 블라우스 제품들은 사이즈 미스로 인하여 시착 시 안감이 뜯어지거나 박음질이 밀려 훼손이 된 경우

 상품 가치가 떨어져 재판매가 어려워 교환 및 반품 처리가 불가 합니다. 시착시 유의하여 착용 부탁드립니다.

 




● 불량 참고사항

 


1. 패딩, 앙고라, 퍼 종류의 털 빠짐


 털을 사용하여 제작된 상품들은 착용, 활동에 따라 일어나는 정전기 등의 이유로 털빠짐은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.

 개인차가 있을 수 있는 부분으로, 털빠짐으로 인한 사유는 불량이 될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 


2. 잡사 / 초크자국 / 올풀림 / 재봉 마감

 

단추, 재봉 라인을 표시하기 위한 초크 자국 및 여러 가지 색의 실들로 제작되는 과정에서 다른 실이 들어가거나, 

올이 조금씩 풀려있는 이유 등으로 인하여 재봉 라인이 균일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이 부분은 대량 제작 특성 상 발생될 수 있어, 불량 사유로 해당하지 않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 


3. 냄새 


 제작되어 바로 입고된 새 상품들일수록 원단 및 염색 냄새가 날 수 있습니다.

 개봉 후 통풍이 잘 되고 해가 잘 드는 곳에 1~2 일 걸어 두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.

 


4. 뻑뻑한 지퍼


 사용된 원단이 두터운 것에 비해 얇은 지퍼가 사용 되다보니, 

 뻑뻑하게 느껴지실 수 있으며 단과 단을 잡아 지퍼 라인에 벌어짐이 없도록 잡아 주셔서 올려 주시면 착용 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 


5. 신발, 부츠 제품의 접착을 위한 본드 자국 및 잔기스


 신발 접착을 위한 본드 자국은 마감 과정에서 생겨날 수 있으며, 합성피혁 원단 광택이나 제조 특성상 조금씩의 잔기스는 보여 질 수 있습니다.

 이 부분은 불량이 될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 


6. 핸드메이드 코트류의 포켓 부분의 가봉처리


 핸드메이드 코트의 포켓 부분은 이물질이나 늘어짐으로 인해 코트 모양이 변형되는 것을 방지하고자 가봉처리가 되어있습니다. 

 포켓 안쪽 가봉처리는 원단 변형 최소화를 위해 처리된 부분으로 이 부분 제거 시 상품 사용 의사로 확인하기 때문에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하며, 

 위 사유는 불량에 해당되지 않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 


7. 색상


 모델 착용 사진은 촬영 당시의 실내 와 야외에 따른 빛감 차이로 인한 부분으로 받아보셨을때와 다르게 느끼실 수 있습니다.

 색상의 경우 화면, 밝기, 조명, 해상도 등에 따라 달라보일 수 있으며,

 받아 보셨을 때와 가장 비슷한 색감은 하단 옷걸이 & 마네킹에 걸려진 사진이 실제와 비슷한 부분으로 안내드리고 있어

 색감 불만족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은 불량 사유로 해당되지 않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 

 


*** 렌느는 공정거래 위원회 규정에 의거하여 정책을 적용하고 있습니다. ***

 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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