Q&A

뒤로가기
제목

렌느의 소중한 고객님, 답변 남겨드려요 ♡

작성자 re****(ip:)

작성일 2021-06-23

조회 42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


안녕하세요 김지연 고객님 렌느입니다.





* 리뷰 게시판과 취지가 맞지 않아 Q&A 게시판으로 이동 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 




저희 측에서 반품으로 회수접수 도와드렸습니다 .



① 택배기사님 영업일 기준  2일 내로 방문하실 예정이오니


오늘 접수된 건이라 오늘 방문은 안하시오며 내일 기준 영업일 기준 2영업일 생각해주시면 됩니다.


또한 반품 요청해주시는 제품들은 한상자&한봉투에 같이 한곳에 포장하여 전달 부탁드립니다 !


렌느 제품 정상적인 수거를 위해 반품 겉포장 위에 [렌느 반품] 으로 기재 부탁드리겠습니다.


( 기사님 방문전 고객님 휴대폰 번호로 연락 갈 예정입니다 . 오시는 전화 잘 받아주시길 부탁드립니다 )


먼저 보관해주시게 된다면 분실 우려가 있습니다.

수거 전 분실에 대해서는 저희가 확인 및 처리가 어려울 수 있사오니 연락받으신 후 보관 장소를 알려주시는 방법으로 부탁드리겠습니다.



② 주문건 5만원 이상 무료배송 기준 혜택이 해지되어 반품배송비는 5,000원 부과되오며,


총 수령 제품 가액 3만원 미만으로, 사용하신 쿠폰 및 적립금은 재 사용하실 수 있도록 복원 처리 될 예정입니다.



제품 저희쪽으로 도착하면 검수하여 반품배송비 5,000원 차감 후 카드부분취소 환불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




③ 제품은 저희 측 도착 후 바로 처리되는 부분이 아닌, 입고 순차적으로 처리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.



물량 폭주가 예상 됩니다.


반품&교환 물량 폭주로 인하여 넉넉한 시간양해 부탁드리며,


입고 후 최대한 빠르게 검수하여 환불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

시간양해 부탁드립니다.





감사합니다.


[ Original Message ]

디자인 예뻐서 샀는데  겨드랑이 암홀이 너~무 큽니다ㅜ.그리고 상하 절개 부분이  어중간하게 수평이 아니라서 벨트매면 눈에 거슬려요ㅜ반품할게요.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 :

확인 취소

관련 글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