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 도은혜 고객님 렌느입니다 :)
* 해당 글은 리뷰글 취지에 맞지 않아 문의글로 이동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주문건 확인시 수령받으신 제품으로 불량 및 반품 요청해주신 내역 확인되지 않고 있습니다.
반품 및 교환 등 처리 원하실 경우 수령 후 7일내로 저희쪽으로 요청해주시어야 되시는 부분이오나
저희쪽으로 문의내역이 확인되고 있지 않고 있습니다.
재확인 부탁드리며, 어떠한 불량사유로 요청해주시는 부분이올지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[ Original Message ]
어이가 없네요
이거 제품 불량으로 반품 요청했는데 가져가지도 않아서 확인해보니
반품처리도 안되어 있네요?
당장 환불 바랍니다
불건 가져가세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