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 고객님 렌느 입니다 .
우선 상품으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.
사진 첨부해주신 부분 불량으로 확인되어 제품 교환 또는 반품 처리 희망하시는 부분으로 도움드리고자 합니다 .
문의글로 처리 희망하시는 부분 남겨주시면 처리 절차 안내 드리겠습니다 .
제품으로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번 사과드립니다 . 대단히 죄송합니다 .
추후 동일한 부분으로 불량 발생하지 않도록 꼼꼼한 검수 후 발송 하도록 하겠습니다 .
감사합니다 .
[ Original Message ]
첫구매로 기대했는데 오늘 받아서 입는데 손을 넣는데 소매부분에서 걸리길래 보니 박음질을 하다말은건지 가격이 저렴한것도 아닌데 검품도 안하시고 보내시는건지요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